뷰티이야기

너무작은 입술은 부산 반영구화장으로 키워요~

오케이뷰티 2022. 6. 17. 13:13

오늘 입술 부산 반영구화장하고 가신 분의 스토리다.

자신을 보고 몇몇 분들이

"아가씨는 키도크고 눈도크고 이쁘고

코도 참 잘생기고 적당한데

입은 오물짝 만하네~"

...하는 소리가 듣기 싫었는지

한달전에 반영구 눈썹하고 가신 분이

오늘은 재터치하러 와서는 하는 말이

"오물짝 입술도 반영구입술 하면 진짜 괜찮을까요?"

...하고 물어본다.

"그럼요~ 여자라서 얼마나 다행인지 몰라요.

입술 반영구화장으로 커버가 되면서

몇년은 얼마나 이쁜데요~

남자 분들은 입술 반영구화장 하고 싶어도 못해요

색소를 주입하면 어색하겠지요~^^"

아가씨가 원하는데로 입술 디자인을

꼼꼼하게 하여 입술을 키워서 예쁘게 해드렸다.

참 만족해 하면서 샵을 나서는 고객분이었다~^^

부산 반영구화장입술 전문,

오케이뷰티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