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상담차 샵을 찾은 고객님은
이때까지 컴플렉스는
이마가 너무 좁아서 항상 불만이라 했다.
눈과 눈썹 사이가 간격이 너무 넓은 분이다.
일단 눈썹 앞머리는 제모를 시켰고
바깥쪽은 눈썹의 2분의1 정도 내려
제모를 하고 구도를 잡아
세미아치 눈썹을 디자인했다.
그러고보니 이마가 전혀 좁은 느낌이 안나고
눈과 눈썹 사이도 넓지 않고, 적당한 간격이 되고
눈썹하나 했을뿐인데 아주 예쁜모습으로
태어난 기분이라 한다.
일석이조의 효과를 본 고객님이다.
좁은 이마는 눈썹을 내려
이마가 조금 넓어지고
멀어졌던 눈썹사이는 좁혀서
디자인해 드린 분이
200% 만족하고 돌아가신다고 한다.
부산반영구 눈썹을 고객님의 마음에
쏙~들게 해드리고 보니 기분좋은 하루였다.
부산 해운대구 재송동 오케이뷰티 에서
상담 해보세요~^^
'뷰티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어디서 해볼까 고민했는데 부산반영구 눈썹 샵이 있어 다행이다~ (0) | 2022.06.24 |
|---|---|
| 부산눈썹 반영구샵에서 새부리 입술하다. (0) | 2022.06.24 |
| "남자가 뭐 눈썹한다 해쌌노, 점잖게 생긴대로 살면 안되나?" (부산반영구화장) (0) | 2022.06.24 |
| 너무작은 입술은 부산 반영구화장으로 키워요~ (0) | 2022.06.17 |
| 부산반영구샵에서 몆년만에 반가운 재회! (0) | 2022.06.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