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이야기

1년전 병원에서 언청이 입술로 수술 받은분이 반영구 입술하다. (부산반영구입술)

오케이뷰티 2022. 6. 10. 14:51

부산반영구 전문 오케이뷰티에

일주일 전에 다녀가신 고객님의 스토리다.

1년전에 병원에서 언청이 수술을 받은 분이다.

수술후 입술모양이 조금 좋아지긴 해도

오른쪽이 조금 틀어져서

전체적인 입술이 대각선이 돼 있었다.

입술선이 들어간 부분을 나오게 해서

입술을 바르게 디자인 해드렸다.

남자분이라 붉은색만 넣지 못하고

브라운과 레드를 살짝 섞어

입술선을 깔끔하게 한 후 전체적인

색을 넣어 풀립칼라를 해드린 분이다.

부산반영구 추천하는 오케이뷰티에

오늘 오전에 전화가 와서 받으니

"선생님! 너무 감사합니다...

어쩜 째보입술을 이렇게 바르게 해줘서

마음껏 마스크벗고 다녀보겠어요~" 하신다.

부인을 또 바꿔주면서

"어쩜 그런 기술이 있어요?" 하시면서

너무 고맙고 감사하다고 하신다.

오늘 하루 기분좋고 설레이는 하루가

될 것 같아 보람된 날이다~~

부산 해운대구 재송동에서~~

반영구화장 상담 환영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