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반영구 전문 오케이뷰티에
일주일 전에 다녀가신 고객님의 스토리다.
1년전에 병원에서 언청이 수술을 받은 분이다.
수술후 입술모양이 조금 좋아지긴 해도
오른쪽이 조금 틀어져서
전체적인 입술이 대각선이 돼 있었다.
입술선이 들어간 부분을 나오게 해서
입술을 바르게 디자인 해드렸다.
남자분이라 붉은색만 넣지 못하고
브라운과 레드를 살짝 섞어
입술선을 깔끔하게 한 후 전체적인
색을 넣어 풀립칼라를 해드린 분이다.
부산반영구 추천하는 오케이뷰티에
오늘 오전에 전화가 와서 받으니
"선생님! 너무 감사합니다...
어쩜 째보입술을 이렇게 바르게 해줘서
마음껏 마스크벗고 다녀보겠어요~" 하신다.
부인을 또 바꿔주면서
"어쩜 그런 기술이 있어요?" 하시면서
너무 고맙고 감사하다고 하신다.
오늘 하루 기분좋고 설레이는 하루가
될 것 같아 보람된 날이다~~
부산 해운대구 재송동에서~~
반영구화장 상담 환영 합니다.
'뷰티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너무작은 입술은 부산 반영구화장으로 키워요~ (0) | 2022.06.17 |
|---|---|
| 부산반영구샵에서 몆년만에 반가운 재회! (0) | 2022.06.14 |
| 부산 반영구화장 생얼에도 생기 넘치는 적당한 앵두입술로! (0) | 2022.06.10 |
| 남자눈썹 ! 반영구 남자눈썹을 많이 경험한 전문샵에서.... (0) | 2022.05.25 |
| 경험 부족한 샵에서는 남성얼굴에 여성눈썹 디자인한 사례가 더러 있다. (0) | 2022.05.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