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다녀가신 고객님의 스토리다.
남자눈썹 전문이라 소문듣고 찾아 왔어요
하며 부부가 찾아 오셨다.
이웃분의 눈썹을 부산반영구
오케이뷰티 에서 했다는데
남자눈썹으로 멋지다 싶어 다른샆에
예약했는데 취소시키고 오면되겠지
하고 오신분 샵을 들어서는 순간
어뭐 ! 어디로 샵을 이사했나 했어요
마침 잘왔네~ 하시면서 몆년만에
재회인가 많이 반가운 분이었다~^^
부산 반영구화장 전문 오케이뷰티에서
상담받아보세요~^^
'뷰티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남자가 뭐 눈썹한다 해쌌노, 점잖게 생긴대로 살면 안되나?" (부산반영구화장) (0) | 2022.06.24 |
|---|---|
| 너무작은 입술은 부산 반영구화장으로 키워요~ (0) | 2022.06.17 |
| 1년전 병원에서 언청이 입술로 수술 받은분이 반영구 입술하다. (부산반영구입술) (0) | 2022.06.10 |
| 부산 반영구화장 생얼에도 생기 넘치는 적당한 앵두입술로! (0) | 2022.06.10 |
| 남자눈썹 ! 반영구 남자눈썹을 많이 경험한 전문샵에서.... (0) | 2022.05.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