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이야기

(부산 두피탈모) 요즘 두피탈모 M자형탈모외 빠진머리로 고민상담 하시는분이

오케이뷰티 2023. 5. 20. 11:10

깔끔하고 신뢰감 주는인상을 디자인 하는곳에

고객님들이 찾기 마련이지요

남녀 노소 할것없이 깔끔하고 아름다운

외모를 위해 많이들 노력하세요.

요즘 두피탈모 M자형 탈모외 빠진머리로

고민하고 상담하시는 분들이 계세요

실전경력을 오랫동안 쌓아온 경험많은

원장님의 노하우로 해결이 가능하답니다.

원하시는 모습으로 잘 연출해주시는

원장님이 계세요

얼굴모습에 변화를주는 새로운 이미지와

편리함이라 볼수있지요

오늘 다녀가신 부부고객님은

눈썹을 정리하고 그리는데 여간 귀찮고

힘들었다면서 상담 하러오신 고객님

이목구비에 잘 어울리게

너무 튀지않게 고객님의 마음에

쏘옥 들게 부산 눈썹반영구를 하시고

또한 남편분은 머리탈모로 M자형

머리가 빠진부분을 원장님께서

헤어라인으로 젊어보이게 잘 마무리해 주셨어요

아~마 5년은 젊어지신것같아 보입니다.

눈썹과 헤어라인을 받으신후

너무 만족해 하시면서 샵을 나서는

부부의 모습에 삶에 연륜이 묻어 나면서

참으로 흐뭇한마음 이었어요.

오늘은 보슬비가 내리다 멈춘 늦은오후에

창밖에는 저무는 노을빛이 참 예쁜 어쩜 저렇게예쁠까~

부산 눈썹반영구, 아이라인, 입술전체컬러, 헤어라인,

잘하시는 오케이뷰티에서~

오케이실장 올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