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이야기

부산 눈썹반영구, 입술전체컬러를 하신 지인께서 완전 편하다고 추천 했어요...

오케이뷰티 2023. 6. 5. 11:41

나이가 들어가니 외모 가꾸는일에

관심이 생겼어요 하면서

화장하는시간이 특히나 눈썹 그리는데

대칭이 맞지않고 엄청 스트레스 였는데

주위에서 부산눈썹 반영구하신 지인분이

눈썹과 입술을 하고나니 완전 편하다고

오케이 뷰티를 추천 하셨어

눈썹과 입술전체 컬러를 상담 하러 오셨어요.

하시는 고객님 !

눈썹꼬리 부분이 처져 있었고

입술은 비대칭으로 짙은색이고 칙칙해 보였어요

혹시 아프신가 물어오는 분도 있었다면서

큰맘먹고 반영구하러 오셨다는 고객님

마스크를 벗고 다닐생각을 하니

부쩍 신경이 쓰이더라면서 ...

원장님께서 보시고 눈썹은 본인의 헤어컬러에

최대한 맞추고 입술은 핫핑크와 인디핑크를 섞어주면

얼굴톤이 업되면서 생기발랄한 입술이 된다는

설명을 해드리고 보니 고객님께서

새로운 변신을 해주시길 원했어요.

입술은 도톰하고 예쁜입술 이었는데

젊은나이 인데도 비대칭을 하고있어

원장님께서 꼼꼼하게 디자인 하시고

들어간 부위는 나오게 해서 깜쪽같이 바르게 해드렸어요

사람마다 얼굴 윤곽과 골격대칭이 다르기땜에

최대한 균형을맞춰 드린답니다.

듣고나서 전문가의 손길은 뭐가 다르네요 하시면서

원장님께서 믿음과 신뢰감을 주셨어요 하시는고객님 !

자신을 가꾸다 보면 참으로

삶의질이 달라진다는 것을 알수있어요.

부산 눈썹반영구, 점막아이라인, 입술전체컬러,

헤어라인, 잘하는

부산 해운대구 오케이뷰티에서 상담해보셔요~

오케이실장 올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