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은 해운대 재송동 샵근처에
사신다는 30대 청년이 인터넷에 소개된
눈썹 반영구를하신 비포~에프터
사진과 글을보면서
너무 자연스럽게 눈섭을한 모습을보고
찾아오게 됐다고 하시는고개님!
눈썹을 본인은 6개월전에 근처샵에서 했는데
그의다 빠져버렸다 하시네요
자세히보니 아주 연하게 흔적만 남았어요.
색소가 잘 안들어가는 피부기땜에
2년정도 유지할수 없을까요?
하면서 물었어요
당연히 오랜경험이 있으신 원장님께서
터치감을 조금더 찐하게 넣었어요.
깊이조절 잘해서 점타기법으로
꼼꼼하게 색소를 주입해서 신뢰감있게
멋진 상남자의 모습으로 해드렸어요.

눈썹 메이크업 받으시고는
역시 눈썹반영구하길 잘했다면서
만족해 하셨습니다.
오늘은 밖으로 나들이라도 가고싶은
초여름같은 오후에 글을 올려봅니다~
오케이뷰티에서~오케이실장~^^
'뷰티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부산 두피탈모) 요즘 두피탈모 M자형탈모외 빠진머리로 고민상담 하시는분이 (0) | 2023.05.20 |
|---|---|
| 부산 눈썹반영구로 삶의질을 향상시켜~ (0) | 2023.04.29 |
| 부산 눈썹반영구 페더링 기법으로 당일외출이 전혀 어색함이 없어~ (0) | 2023.04.12 |
| ( 비포 & 애프터 ) 20대 남자손님께서 부산눈썹반영구로 모습이 멋드러지게 변했고, 손님께서 너무 좋아하십니다...! (0) | 2023.03.29 |
| ( 비포 & 애프터 ) 부산 눈썹반영구로 원장님께서 한 사람의 관상을 멋지게 바꿔드렸어요...! (0) | 2023.03.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