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이야기

( 비포 & 애프터 ) 부산 눈썹반영구로 원장님께서 한 사람의 관상을 멋지게 바꿔드렸어요...!

오케이뷰티 2023. 3. 21. 20:29

눈썹하고난후 아이라인과 입술을 하기전 모습~~

사진을보면 윗입술이 얇으면서

아래입술을 덮고있어

입꼬리가 내려온것 처럼 보입니다.

입술반영구를 하면서 들어간 아래입술

양옆을 나오게 키워주니

웃는모습으로 예쁜입술로 변한것 같네요.

( 전 과 후 사진비교 )

이렇게 변했어요

부산 눈썹반영구, 점막아이라인, 입술전체컬러,를

하고난 후의 아름다워진 고객님의 모습

아마 5년은 젊어진모습 같아요.

부산눈썹반영구, 아이라인, 입술전체컬러를하신 고객님의 모습 !

탈각된 모습을보니 중간핑크로 해서그런지

아기입술처럼 발그래하게

실제로보면 더욱

입술컬러가 은근히 예쁘네요~~

여성인 분이라면 아이라인을 하고

안하고의 차이가 많아요

눈매가 깊고 그윽하면 정말 매력있어요~~

( 위 아래 )

한달전에 눈썹과 아이라인을 하고

너무 마음에 들어하시면서 ...

눈썹, 아이라인, 리터치하러 오셔서

입술컬러 까지 하고가신 고객분의 모습이다.

고객님들중에 입술을 해보면 아프겠지

하고 고민하시는 분이 계시다면

걱정은 이제 안하셔도 된답니다.

잠자다 일어난 기분이랄까

그래요 진정제 효과가 좋아요.

부산 눈썹반영구 잘하는곳 !

해운대구 재송동 오케이뷰티에서 상담받아 보세요~~

창밖에는 날씨가 참 훈훈하다.

저무는 노을빛이 예쁜 늦은 오후에 오케이실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