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일하는 곳에서 이런 장면을 볼 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원장님은 사람 얼굴을 보는 눈빛이 확실히 다르세요.
저번주 목요일쯤이었나?
30대 중반쯤 되어 보이는 여자 손님이 오셨어요.
상담 받으면서 하는 말이 예전에 ''부산 눈썹 반영구'' 받았는데,
너무 진해서 인상이 강해 보이는 거 같아 고민이에요." 라고 하셨어요.
근데 원장님은 딱 한 번 그 얼굴을 쳐다보시더니, 이런 말을 하셨어요.
"고객님, 눈썹 모양보다도 지금 눈썹 시작점이 코뼈랑 맞지 않아서 그래요.**
여길 조금만 비워도 인상이 훨씬 부드러워져요." 😲

아... 그 순간 나도 모르게 '아차' 싶었어요. 내가 봐도 그냥 '진하다'고만
생각했는데, 원장님은 구조 자체를 보시는 거였거든요.
진짜 그렇게 몆분 정도 수정해서 그려주셨는데,
거울 보시는 손님 표정이 확 달라지시는 거예요. 😲
"와... 진짜 저만 그런 줄 알았는데, 원장님이 딱 잡아주시네요."
이러시면서 바로 시술 들어갔어요.
원장님은 부산 자연눈썹 스타일을 고집하시는데,
그게 '연하다'는 말이 아니라 '내 얼굴 같다'는 느낌을
중요하게 생각하셔서 그래요. 덕분에 우리 샵에 오시는 분들
대부분이 '딱 내 얼굴에 맞는 것 같다'고 만족하시고,
부산 눈썹 문신 잘하는곳으로 소문 나서 단골도 많아졌어요. ^^ 😲
그 손님도 나가시면서 다음달에 아이라인 예약하고 가셨답니다.
010-3288-0117
'뷰티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이 분은 왜 자꾸만 거울을 볼까? ''(해운대구 입술문신 반영구 잘하는 전문샵 추천) (0) | 2026.06.13 |
|---|---|
| ''눈썹이 바뀌면 아침 화장 시간이 달라집니다 ''(해운대구 부산 눈썹문신 잘하는 전문샵) (0) | 2026.06.11 |
| ''생각보다 오래가고 자연스러워서 놀란 케이스 ''(부산 눈썹문신 & 두피문신 잘하는 전문샵) (0) | 2026.06.10 |
| ''잘된 눈썹은 티가 안 난다? ''(부산 남자눈썹문신 잘하는 유명한곳) (0) | 2026.06.10 |
| ''거울 볼 때 늘~ 아쉬웠던 이유''(해운대구 부산자연눈썹,잘하는 전문샵추천) (0) | 2026.06.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