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이야기

''잘된 눈썹은 티가 안 난다? ''(부산 남자눈썹문신 잘하는 유명한곳)

오케이뷰티 2026. 6. 10. 12:56

재밌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눈썹 시술을 잘 받으면
주변 사람들이 눈썹 했냐고 묻는 게 아니라,
요즘 좋아 보인다고 말한대요. 😆

그만큼 자연스러움이 중요하다는 뜻이겠죠.
특히 부산에 계신 남성분들 사이에서도
부산남자눈썹문신에 관심이 생각보다 높아졌습니다. 😅

예전처럼 진한 스타일보다 원래 눈썹처럼 보이는 

디자인을 원하는 경우가 많다고 하더군요.
이 부분에서 차이가 생기는데, 얼굴 비율과 표정을 고려하는
디자인 경험이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시술 경력이 오래된 분을 찾게 되는 것 같습니다.
부산눈썹문신 알아보신다면 가격만 보지 마시고,
완성 사진과 상담 내용을 함께 비교해보시는 게 좋습니다. 😅
010-3288-0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