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썹 한듯 안한듯 자연스러운
모습의 눈썹을 원하시는
분들이 많아요
반영구눈썹 해볼까 어쩌지
고민 되시는분 과거의 문신은
너무짙어 어색했지만
현제의 반영구 눈썹문신은
메이크업 직후에도 일상생활에
지장이 없으면 자연스럽게
깔끔하게 마무리 됩니다
눈썹 메이크업후 다음날 부터
세안 가능하며 3~4일지나면
약을 바르면서 면봉으로
문질러 주면 면봉에 묻어나면서
탈각이 됩니다
손으로 긁거나 때어내면 안됩니다
자세한 문의는
해운대구 재송동 반영구 눈썹문신
반영구 아이라인
반영구 입술전체칼라
오케이 뷰티 에서 문의하세요
진절히 상담해드립니다~~^^
'뷰티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부산 반영구화장으로 외모 자체도 긍정적인 마인드로~~ (0) | 2022.05.20 |
|---|---|
| 5월이오면 부모님 생각이 많이 난다. (부산반영구눈썹) (0) | 2022.05.20 |
| 눈썹반영구화장 이제는 많이 한다 (부산아이라인) (0) | 2022.05.20 |
| 부산반영구눈썹문신이 필요한경우 (0) | 2022.05.19 |
| 부산반영구 눈썹문신해서 좋은인상 이미지 업 시키자 (0) | 2022.05.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