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이야기

반영구화장 해볼까? 어쩌지 고민되시는분 (부산눈썹문신)

오케이뷰티 2022. 5. 20. 09:47

눈썹 한듯 안한듯 자연스러운

모습의 눈썹을 원하시는

분들이 많아요

반영구눈썹 해볼까 어쩌지

고민 되시는분 과거의 문신은

너무짙어 어색했지만

현제의 반영구 눈썹문신은

메이크업 직후에도 일상생활에

지장이 없으면 자연스럽게

깔끔하게 마무리 됩니다

눈썹 메이크업후 다음날 부터

세안 가능하며 3~4일지나면

약을 바르면서 면봉으로

문질러 주면 면봉에 묻어나면서

탈각이 됩니다

손으로 긁거나 때어내면 안됩니다

자세한 문의는

해운대구 재송동 반영구 눈썹문신

반영구 아이라인

반영구 입술전체칼라

오케이 뷰티 에서 문의하세요

진절히 상담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