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이야기

''눈썹 꼬리 2mm 올렸을 뿐인데 분위기가 달라졌어요''( 부산눈썹반영구 잘하는곳)

오케이뷰티 2026. 3. 9. 10:45

결론부터 말씀드리면요.
눈썹을 진하게 만드는 것보다, 방향 하나 잡아주는 게 

훨씬 중요하더라고요. 며칠 전 상담에서 그걸 또 느꼈습니다.
부산에 오래 사셨다는 한 손님이 들어오셨는데요.
의자에 앉자마자 거울을 보시면서 이런 말씀을 하셨어요.

“제가 왜 이렇게 피곤해 보일까요?”

가만히 보니까 눈썹이 문제였습니다.
모양은 있는데, 끝이 살짝 아래로 떨어져 있었거든요.
그래서 표정이 가만히 있어도 힘이 없어 보이는 느낌.
원장님이 한참 얼굴을 보시더니 “눈썹 꼬리만 아주 조금 올려볼게요.”
조용히 말씀하시더라고요.


사실 부산에 사시는 분들 중에서도 눈썹반영구 알아보면서
진하게 해야 또렷해 진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런데 그날은 완전히 반대였어요.
색은 과하지 않게, 대신 흐름을 정리하는 쪽으로.
끝나고 거울을 보시는데 손님이 만족하는 표정이었어요.

“어? 얼굴이 덜 피곤해 보이네요.”
저는 옆에서 보고 있었는데 정말 딱 그 느낌이었습니다.
확 바뀐 건 아닌데, 인상이 또렷해진 느낌.
부산에 살면서 반영구 화장 잘하는곳 찾다가

눈썹 고민으로 오시는 분들 보면 결국 중요한 건 

진하기보다 균형이더라고요.


이런 장면을 바로 옆에서 자주 보게 되는 곳이

해운대구에 있는 ''오케이뷰티''입니다.
거창하게 바꾸기보다 “원래 내 얼굴에 있던 것처럼”
그 느낌을 살려주는 곳이라, 한 번 오신 분들이

 다시 찾는 이유가 있구나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