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루 하루를 소중하게 여기며
주어진 시간을 감사하게 살아야 겠습니다.
저는 눈썹은 얼굴에서 지붕격이며
감정이 묻어나는 곳이라 생각해요.
오늘 우리 샵을 다녀가신 분은
한달전에 눈썹 반영구를 하시고
오늘은 리터치하러 오신분 입니다.
참 인상적인 분이라 생각해요
유난히 한쪽 눈썹이 실룩실룩
올라갔다 내려왔다 디자인 잡기가
까다로운 눈썹모양 이었어요
항상 옅은 눈썹이라 그리고다닐 정도였고
성인이 되고부터 다른샵에서
몆번이나 눈썹 반영구를 받았는데
아마 한달이 못가서
다 빠져 버렸다 하시네요 ㅋ

이런 눈썹도 가능한가요 하며 물어오신 고객님 !
까다로운 눈썹을 디자인하고
페더링기법으로 한후 눈썹 사이사이를
점타기법으로 채워넣어 주셨어요
부산눈썹반영구 하시고 한달이 지나
우리샵에 왔을때는 잘 착상되어 있었어요
원장님께서 꼼꼼하게 잘 마무리해 주셨거든요.
우리샵은 입소문으로 유명한곳이라
찾아 오시는 분들이 많으세요.
이제부터 오케이 뷰티샵에
정착 해야겠다 하시는 고객님!
부산 해운대구 눈썹반영구 잘하시는 오케이뷰티샵에서~~
오케이 실장 올립니다.~^^
[출처] 부산 눈썹반영구 받았는데 두달이 못갔어요 하시는 고객님 !|작성자 오케이뷰티
'뷰티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눈썹 앞머리만 숱이있는 반동가리눈썹을 부산눈썹반영구로~ (0) | 2023.07.21 |
|---|---|
| 부산눈썹 반영구를 잘해서 좋은 기운을 드리는 눈썹모양 (0) | 2023.07.13 |
| 부산 눈썹반영구로 실제 눈썹모가 난것처럼 그려넣는 페더링기법을~[ (0) | 2023.07.04 |
| 부산눈썹반영구로 여성눈썹은 물론이고 남자눈썹전문으로 더 알려졌어요. (0) | 2023.06.10 |
| 부산 눈썹반영구, 입술전체컬러를 하신 지인께서 완전 편하다고 추천 했어요... (0) | 2023.06.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