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이야기

부산 눈썹반영구 받았는데 두달이 못갔어요 하시는 고객님 !

오케이뷰티 2023. 7. 10. 11:51

하루 하루를 소중하게 여기며

주어진 시간을 감사하게 살아야 겠습니다.

저는 눈썹은 얼굴에서 지붕격이며

감정이 묻어나는 곳이라 생각해요.

오늘 우리 샵을 다녀가신 분은

한달전에 눈썹 반영구를 하시고

오늘은 리터치하러 오신분 입니다.

참 인상적인 분이라 생각해요

유난히 한쪽 눈썹이 실룩실룩

올라갔다 내려왔다 디자인 잡기가

까다로운 눈썹모양 이었어요

항상 옅은 눈썹이라 그리고다닐 정도였고

성인이 되고부터 다른샵에서

몆번이나 눈썹 반영구를 받았는데

아마 한달이 못가서

다 빠져 버렸다 하시네요 ㅋ

이런 눈썹도 가능한가요 하며 물어오신 고객님 !

까다로운 눈썹을 디자인하고

페더링기법으로 한후 눈썹 사이사이를

점타기법으로 채워넣어 주셨어요

부산눈썹반영구 하시고 한달이 지나

우리샵에 왔을때는 잘 착상되어 있었어요

원장님께서 꼼꼼하게 잘 마무리해 주셨거든요.

우리샵은 입소문으로 유명한곳이라

찾아 오시는 분들이 많으세요.

이제부터 오케이 뷰티샵에

정착 해야겠다 하시는 고객님!

부산 해운대구 눈썹반영구 잘하시는 오케이뷰티샵에서~~

오케이 실장 올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