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부산눈썹 반영구 오케이 뷰티샵 입니다.
아는 지인이 적극 추천해서 샵을 찾으셨다는고객분
정말 원장님께서 전문가 포스답게 꼼꼼하게 살펴봐 주시고
샵에 올때는 짱구눈썹이 되지않을까 염려하고
고민을 많이 하고오셨다는 고객님 !
몇년만에 부산 눈썹반영구샵을 찾게 되었다는 고객님
그때 하신눈썹이 약간 붉은 잔흔이 조금 남아있었다.
그린색으로 커버해서 고객님의 얼굴형태를
최대한 살리면서 자연미인처럼 이미지변신을 해드릴수 있었다.
깔끔하고 자연스러우니까 너무 좋아하신다.
깔끔하고 모양이 예쁘면 저절로 시선이가고 끌리기 마련이다.
너무 잘됐다고 만족 하신다면서
샵을 나서는 고객님의 모습에 기분이 좋아지는걸 어떻하지 ㅎㅎ
요즘 대중화된 눈썹반영구 화장이다.

부산 해운대구 오케이 실장^^
'뷰티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원장님께서 좋은 방법을 전해주셨다. (부산 눈썹반영구) (1) | 2022.10.08 |
|---|---|
| 사람의 인상이 달라지고 훨씬 생기 있어보인다. (부산 눈썹반영구) (0) | 2022.09.26 |
| 한쪽 눈썹만 올라갔다 내려갔다 야단이신 고객님! (부산눈썹반영구) (0) | 2022.09.15 |
| 자신의 피부톤에 어울리는색상으로~(부산 입술전체 반영구) (0) | 2022.09.15 |
| 경력이 많은 전문가의 손길이 필요하다.(부산 눈썹반영구) (0) | 2022.09.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