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멋있는 사람은 늙지 않는다"
참 가슴에 와 닿는 말이다.
며칠전에 어느 고객분이 하신 말씀이다.
원장님을 옆에서 지켜보니
몇몇 분이나 고객분들 중에
이렇게 말씀하시곤 했다.
"선생님은 참 좋은 직업을 가지셨습니다.
이렇게 손님을 부산반영구화장 눈썹으로
아름답게 해주시고...!"
"남편분은 참 좋겠어요,
참 복이 많으신가 봅니다.
이렇게 샵을 잘 운영하시니 호호"
고객분들이 위처럼 기분좋게 얘기해주시니
원장님과 지켜보는 나도 웃음이 맴돌았다.

오늘 뜬금없이 보름쯤인가
입술전체 칼라를 하고 가신분이 샵에 들렸다.
"선생님! 내돈주고 했지만 저번에 한
눈썹도 입술도 너무 맘에 들어요...!" 라고 하면서
그냥 샵에 들려 꼭 이 말을 해드리고 싶었단다 .
"어머 그래요~^^"라고
원장님께서도 웃음으로 답하셨다.
참 감사한 일이다. ^^
커피향기가 우리샵에 가득하다.
이렇게 날씨도 참 좋은날 밝은 햇살이
나를 반길 것 같다.
이런 좋은날씨 밖으로
나가고 싶은 오후 이 글을 올려본다.
부산 해운대구 재송동 반영구눈썹
오케이뷰티 샵에서....
오케이 실장~^^
'뷰티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후회없는 선택으로 멋진 눈썹을 !(부산 반영구화장 눈썹) (0) | 2022.07.12 |
|---|---|
| 오랜시간 사랑받아온 반영구화장 이다.(부산 반영구화장 눈썹) (0) | 2022.07.08 |
| 부산 반영구화장 눈썹으로 멋있는 사람은 늙지 않는다~^^ (0) | 2022.06.30 |
| 어디서 해볼까 고민했는데 부산반영구 눈썹 샵이 있어 다행이다~ (0) | 2022.06.24 |
| 부산눈썹 반영구샵에서 새부리 입술하다. (0) | 2022.06.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