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이야기

''진짜 속 시원하게 해결해준 곳 찾았어요 ''(부산 눈썹문신 잘하는 전문샵)

오케이뷰티 2026. 6. 16. 14:57

눈썹 반영구 고민이 참 컸어요. 매일 아침 

눈썹 그리는 게 이렇게 힘들 줄 몰랐거든요. 

특히 저처럼 눈썹 모양이 일정치 않으면 더 스트레스예요. 

 

그러다 주변에서 우연히 '여기 진짜 잘한다'는 얘기를 듣고 

발걸음했는데, 솔직히 반신반의했어요. 

경험이 많은 원장님이 계신다고 했지만, 제가 원하는

 스타일이랑 색조를 잘 맞춰줄까 걱정됐죠.

그런데 상담하자마자 그런 걱정이 싹 달아났어요. 

원장님이 제 얼굴형이랑 평소 메이크업 스타일을 먼저 꼼꼼히 보시더라고요. 

“이쪽은 조금 더 짙게, 여기는 자연스럽게” 설명해주시는데, 

뭔가 미술 선생님처럼 섬세하게 콘셉트를 잡아주셨어요 😊 

솔직히 반영구는 디자인이 생명인데, 이 부분에서 이미 신뢰가 확 갔죠.
시술 들어가니까 손길이 정말 부드럽고 꼼꼼했어요. 

두려워하는 제 표정 보시고  중간중간 “괜찮죠?” 하며 상태도

 체크해주시고. 부산에서 반영구 화장 알아보신 분들은 알겠지만, 

아무리 잘하는 곳이라도 사후관리가 중요하잖아요. 

 

여기는 그 부분까지 케어해주는 시스템이 되어 있더라고요.

특히 색이 빠지는 과정에서도 연락을 주셔서,

덕분에 안심하고 다닐 수 있었어요. 😊 

지금은 눈썹 그릴 필요가 없어서 아침에 여유를 10분 활용할수 있어요. ㅎㅎ

 친구이 어디서 했냐고 물어보는 게 이렇게 기쁠 줄이야. 

부산 해운대구 쪽에서 반영구 고민하신다면, 정말 자신 있게 

추천할 수 있는 곳이에요. 😊 

 

오케이뷰티라고 있는데, 저처럼 눈썹 때문에 

고민 많았던 분들께 꼭 소개해주고 싶네요.
방문 원하시면 네이버 지도에 '오케이뷰티' 검색하시면 

재송동 쪽에 위치 나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