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이야기

''눈썹문신 반영구, 진짜 고민 많으시죠? ''(해운대구 부산눈썹문신 잘하는 전문샵)

오케이뷰티 2026. 6. 3. 13:18

솔직히 말해볼게요. 주변에 눈썹 반영구 잘못했다가
진한 파랑으로 변해서 고민하는 사람들 꽤 봤어요.
저도 그런 모습 보면서 ‘아... 절대 아무데나 가면 안 되겠구나’
생각했거든요. 😅

해운대구 쪽에서 알아보던 중에 알게 된 곳이 있는데,
딱 보자마자 느낌이 달랐어요.
사장님 경력이 꽤 오래되셨더라고요.
그런데 홍보를 엄청 많이 하는 스타일이 아니라
입소문으로만 오래 샵을 해오신 느낌? 😅

부산에서 반영구 화장 잘하는 곳 찾는 분들에게 꼭 알려주고 싶어요.
여기는 눈썹문신만 잘하는 게 아니라
두피문신, 입술문신까지 라인이 정돈되어 있어요.
특히 남자분들 헤어라인 두피문신 문의도 꽤 많다고 하더라고요.


제가 직접 본 건데, 원장님이 시술 전에 상담을 진짜 꼼꼼하게 해요.
얼굴형, 피부 타입, 평소 화장 스타일 물어보고
원하는 색감이랑 진하기를 몇 번이고 확인하시더라고요.
덕분에 ‘내가 원하는 게 뭔지’ 확실히 정리되고 갈 수 있었어요. 😅

다녀간 사람들 후기를 보면 다들 비슷한 얘기해요.
‘만족한다’, ‘자연스럽다’, ‘다음에 또 받을 의향 있다’.
저도 동의해요.  ^^

결과물이 너무 튀지 않으면서, 내 얼굴에 착 붙은 느낌?
그게 바로 실력 있는 원장님의 차이가 아닐까 싶어요.
부산에서 진짜 괜찮은 곳 찾는다면 한 번쯤 가보셔도 후회 없을 거예요.

방문하시려면 네이버 지도에 '오케이뷰티' 검색하면 
재송동 쪽 위치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