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이야기

''눈썹 끝 3mm 바꿨을 뿐인데 분위기가 달라지더라고요 (부산눈썹 문신베스트)''

오케이뷰티 2026. 3. 12. 18:34

결론부터 말씀드리면요. 눈썹 끝 방향만 살짝 정리했는데
손님 얼굴 분위기가 훨씬 정돈돼 보였습니다.
옆에서 보고 있던 저도 “아… 저게 포인트였구나” 싶더라고요.
얼마 전 부산에 살고 계신 손님 한 분이 조심스럽게 거울을 보시면서 말씀하셨어요.
“눈썹이 좀 지저분해 보이는 것 같아요…”가까이서 보니까 눈썹 결 자체는 괜찮은데
끝부분이 아래로 툭 떨어져 있었습니다.


그래서 웃지 않으면 살짝 피곤해 보이는 느낌이 있더라고요.
그때 원장님이 손님 얼굴을 한 번 보시고 눈썹 끝을 손가락으로 살짝 짚으셨습니다.
“고객님은 여기 방향만 조금 정리하면 얼굴이 훨씬 또렷해 보이실 거예요.”
말투는 담담했는데 저는 속으로 ‘과연 얼마나 달라질까’ 싶었어요.
부산에서 반영구 화장 찾는 분들 보면 대부분 진하게 만드는 걸 걱정하시는데
사실은 이런 미세한 방향이 분위기를 꽤 바꾸더라고요.


눈썹 끝 각도를 아주 조금만 정리했습니다. 정말 과하지 않게요.
거울을 보신 손님이 잠깐 멈추시더니 갑자기 웃으셨어요.
“어? 눈이 더 또렷해 보이네요?” 그 말 듣는데 저도 괜히 웃음이 났습니다.
진짜 신기한 게 눈썹 전체가 아니라 끝 몇 3mm가 분위기를 바꾸기도 하거든요.
부산에서 자연스러운 부산눈썹문신이나 부산눈썹반영구 찾으시는 분들이
이런 부분 때문에 디자인 상담을 중요하게 보시는 것 같습니다.

이런 장면을 옆에서 자주 보게 되는 곳, 해운대구에서 반영구 화장으로
단골 손님이 꾸준히 늘고 있는 곳이 바로 ''케이뷰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