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이야기

''거울 보다가 눈썹 높이 하나로 분위기가 달라졌네요 (해운대구부산 자연눈썹 전문샵)''

오케이뷰티 2026. 3. 11. 17:09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눈썹 높이 2~3mm 차이로 인상이 또렷해질 수 있구나…

하는 순간이 있었습니다. 옆에서 보던 저도 살짝 놀랐거든요.
부산에 살고 계신 분들 중에 반영구 눈썹 고민하는 분들 많으시죠.
그날 오신 손님도 비슷한 고민을 하셨어요.
거울을 한참 보시다가 조용히 말씀하시더라고요.
“제가 화장을 해도 얼굴이 좀 밋밋해 보이는 것 같아요…”


가만히 보니까 눈매는 또렷한 편인데 눈썹이 살짝 아래로 처져 있어서
표정이 힘이 빠져 보이는 느낌이 있었습니다.
옆에서 보고 있는데 원장님이 눈썹 라인을 한번 쓱 짚어보시더니
“고객님, 눈썹 꼬리를 조금만 올려볼까요?” 이렇게 말씀하시더라고요.
솔직히 말하면 그때는 ‘조금 올린다고 뭐가 그렇게 달라질까?’
속으로 그런 생각도 했습니다.


그런데 디자인을 거울로 보여드리는 순간 손님이 “어? 잠깐만요…

하시더니 거울을 가까이 들고 다시 보셨어요.
“이거 왜 이렇게 얼굴이 또렷해 보여요?” 눈썹 각도가 아주 살짝 올라갔을 뿐인데
눈매가 정리되면서 인상이 훨씬 또렷해 보이더라고요. 정말 딱 그 느낌이었습니다.
부산에서 자연눈썹 반영구 화장 찾으시는 분들 보면 무조건 진하게 만드는 게 아니라
얼굴 흐름에 맞게 조정하는 게 중요하다는 걸 저는 옆에서 자주 느낍니다.


그날 손님도 나가시면서 “괜히 오래 고민했네요” 하면서 웃으셨어요.
이런 장면을 보고 있으면 아… 그래서 다들 해운대구에서 반영구 눈썹 하려고
여기까지 찾아오시는구나 싶습니다.
참고로 그곳이 부산 해운대구에 있는 ''오케이뷰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