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이야기

아이라인 했을 뿐인데 눈매가 커보이고 깊어 보일수있네~(해운대구 부산 아이라인 문신 잘하는곳)

오케이뷰티 2026. 3. 7. 14:55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아이라인 하나만 바뀌어도
눈매 가 깊어 보이고 분위기가 꽤 달라집니다.
화장을 진하게 하지 않아도 눈이 또렷해 보이는 이유,
여기서 갈리더라고요.


얼마 전 카페에서 친구랑 이런 얘기를 했습니다.
“요즘 왜 이렇게 눈이 예쁘고 또렷해 보이냐?”
친구가 웃으면서 말하더군요. 아이라인 반영구문신 했다고요.
사실 가까이서 봤는데도 화장한 느낌이 거의 없었어요.


라인이 얇게, 자연스럽게 속눈썹 사이에 숨어 있더라고요.

그래서 괜히 궁금해져서 부산에 살고 있으면서
아이라인 반영구 어디가 괜찮은지 이것저것 찾아봤습니다.
부산에서 보면, 눈썹문신이나 부산입술문신 같이
반영구 시술하는 곳들이 꽤 많더라고요.

그런데 후기들을 보다 보면 유난히 자주 보이는 곳이
한 군데 있었습니다.
해운대구 쪽에 있는 ''오케이뷰티''라는 곳이었어요.
후기들을 보면 라인이 과하게 진하지 않고
눈 모양에 맞게 디자인을 잡아준다는 이야기가
은근히 많았습니다.


특히 오래된 경력의 원장님이 직접 상담하면서
눈매를 보고 라인 굵기나 길이를 조절해 준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인지 다녀온 분들 후기를 보면 “화장 안 해도 편하다”
“눈이 또렷해 보인다”
이런 얘기가 꽤 많았습니다. 솔직히 말하면, 저도 조금 혹했습니다.

부산에서 반영구 시술 괜찮은 곳 찾고 계신다면
후기 한 번쯤 보셔도 나쁘지 않을 것 같네요.
방문 생각 있으시면 네이버지도나 다음지도에서
''부산 오케이뷰티''검색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