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날 고객님은 입술 톤만 정리했을 뿐인데,
얼굴 전체가 환해 보이셨습니다.
진짜 신기했어요. 색을 과하게 올린 것도 아니었거든요.
부산에 살고 계시면서 반영구 화장을 알아보셨다는데,
사진 찍을 때마다 입술이 흐릿하게 나오는 게 고민이라고 하셨어요.
“립스틱 안 바르면 아파 보인대요.” 하고 웃으시는데,
솔직히 저도 공감됐습니다.

원장님이 가만히 입꼬리 라인을 보시더니
“윗입술 산이 예쁘신데 색이 빠져서 묻혀요.”
이 한마디에 분위기가 딱 달라졌습니다.
해운대구에서 부산입술반영구 잘하는곳을 찾다가
오셨다고 했는데, 원장님은 붉은 기를 억지로 넣지 않고
본래 혈색과 어울리는 코랄 계열로 정리하자고 하셨어요.
입꼬리 음영도 살짝만. 과하지 않게요.

끝나고 거울을 보시더니
“어머, 화장한 것 같지 않은데 왜 이렇게 또렷해요?”
그 표정이 아직도 기억납니다.
부산에서 반영구 화장 고민하신다면
진하게 채우는 것보다 얼굴 톤을 읽어주는 곳이
더 중요하다고, 그날 다시 느꼈어요.
해운대구 쪽에서 자연스러운 변화를 원하신다면
저희 오케이뷰티 원장님 상담 한번 받아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조용히, 담백하게 바뀌는 느낌. 그게 오래가더라고요.
'뷰티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쌩얼로 나갔는데 화장했냐는 소리 들으면 기분 최고죠? (부산눈썹문신 유명한곳)'' (0) | 2026.03.05 |
|---|---|
| 숙련된 분들은 원래 내 눈썹인 것처럼 자연결로~(부산 눈썹문신 잘하는곳) (0) | 2026.03.05 |
| " 제 얼굴에서 눈썹만 보지 마시고 전체를 봐주세요" ( 부산 해운대구 자연눈썹 잘하는곳) (1) | 2026.03.05 |
| 눈썹 문신 하나 했을 뿐인데 인상이 또렷해졌어요. (해운대구 부산 눈썹문신잘하는곳) (0) | 2026.03.04 |
| 눈썹문신 반영구화장 좀 해볼까 고민 중이시라면 ? (해운대구 부산반영구 눈썹문신 잘하는곳) (0) | 2026.03.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