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이야기

입술이 비대칭 대각선을 하고있어 부산입술반영구로 바르게 해드렸다.

오케이뷰티 2023. 2. 9. 15:19

요즘 날씨가 겨울이라도 푸근하다보니

나들이로 야외로 맛있는곳을 찾아

다니시는 분들이 많아진다.

외모 가꾸는것에 관심이 많이 생겼어요.

얼굴을 가만히보면 고치고싶은 몆군데 보여요

피부과를 찾아갈까 성형을 해볼까

싶다가도 비용이 만만치않고

한번신경을 써보니 안그래도

입술이 칙칙하다는 소릴듣고있는데다

입술색을 넣어볼까 싶어 아는지인이

잘하는곳이 있다고 권하길래 소문듣고

샵을 찾아 견적이나 한번 받아보자면서

찾아 오셨다는 부부고객님 !

마스크를 벗고 다닐생각을 해보니

외모에 신경이 쓰이더라면서

한가지 고민이 있는데 그동안 마스크로

감추고 다녔던 입술컬러가 너무 아파보여

입술 전채컬러를 상담하러 오셨다한다.

화사한 연핑크와 인디핑크를 섞어주면

동안으로 보이면서 얼굴톤이 업된 효과를주면서

생기있는 입술이 된답니다.

설명을 듣고 부인은 입술전체컬러를

하시기로하고 인위적이지않게 자연스럽게

새로운 이미지변신을 하시길 원하셨다.

참 예쁜입술인데 70세가되다보니

입술이 대각선으로 비대칭을 하고있어

원장님께서 꼼꼼하게 디자인 해주셨다.

들어간 부분은 나오게해서 깜쪽같이 바르게 해드렸다 .

고객님은 만족하신다면서

전문가의 손길은 뭐가 다르다면서

사진찍은 전후 모습을보면서 만족해 하셨다.

남편분은 부인과같이 오셔서 며칠후에

눈썹 하겠다며서 상담예약을하고가셨다.

입술전체컬러가 반영구화장이라 엄청 걱정했는데

믿음이가고 신뢰감을주십니다

하시면서 샵을나서는 모습을보니 흐뭇하다.

그래도 겨울이라 조금은 쌀쌀한 늦은오후

짬을내서 글을 올려본다.

부산 눈썹반영구도 잘하는 오케이뷰티에서~

오케이실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