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 다녀가신 고객님은
며칠전에 샵에 들려서 상담 예약 하시고
샵을 찾아오셨다.
이목구비가 흐리고 눈썹숱이 없는 편이라
눈썹 그리는게 너무 귀찮고 어려워서
시간이 엄청 오래 걸리더라면서
눈썹 반영구를하면 화장수정도 필요없고
반영구적이라 관심을 가지고 눈썹 하러오셨다 .
요즘 기술 기법이 많이 변화 되다보니
본인 눈썹처럼 자연스럽게 보이도록 해주시길 원하셨다.
원장님께선 금손이라 고객분의 이미지에 맞게
디자인하니 훨신 더 깔끔한 모습이었다.
눈썹을 하고나니 아침시간이 너무 편할것 같아요
하시는 고객님 !

화장 한듯 안한듯한 얼굴을 좋아해서
상담부터 디자인까지 꼼꼼하게 잘해 주셔서
편하게 잘 받고 가신다는 고객님을 보니
맘이 마냥 흐뭇해진다.
부산눈썹반영구 잘하는곳 오케이뷰티에서...
오케이 실장~^^
'뷰티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부산 눈썹반영구로 삶의 질이 달라져요. (0) | 2023.02.06 |
|---|---|
| 부산 눈썹반영구를 하다보면 고객분들 성향이 같을수없다. (0) | 2023.01.17 |
| [부산 눈썹반영구] 좋은 인상은 전체적인 분위기 ! (0) | 2022.12.26 |
| [부산 눈썹반영구]입소문 듣고 찾아오시는 고객분 ! (0) | 2022.12.23 |
| 점잖게 달라진 남자의 비밀 시크릿! 페더링눈썹 ! (부산 눈썹반영구) (1) | 2022.12.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