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이야기

참 예쁜분 이었는데 (부산 눈썹반영구)

오케이뷰티 2022. 10. 14. 11:03

오늘 우리샵을 다녀가신 고객분의 스토리다.

몇년전에 하신 반영구눈썹이

세월이 지나면서 희미한 흔적을 보였다.

몇년사이 건강이 조금 안좋았던 고객님

눈썹주변이 조금 비대칭이 었다.

고객님께서 아는지인이 눈썹반영구를 오케이뷰티 에서

하셨다는 분이 너무 예뻐져서 많이 놀라웠어요

저분이 이렇게 예쁜분이었나 싶었어요

하시면서 단번에 눈썹이 하고싶어 왔어요

하셨다.

얼굴에 나이가 들어가는 흔적을 지울수없는가 보네

참 예쁜 분이었는데 얼굴 윤곽의 변화나 처짐으로

모습이 많이 변형되고 또한 한쪽으로 많이 귀울어져 있었다.

비대칭인 분들이 많아 눈썹반영구 유지 기간이

꼭 오래 간다고 좋은 것만은 아닌것 같다 .

적정한 유지 기간을 주면서 약간 변형된 부분은

그때마다 옅어진 부분을 수정 보완 해주면 된다.

채울곳은 채우고 정리 할곳은 깔끔하게

정리 해주면서 너무 과하지 않고

최대한 자연스럽게 세련된 이미지로

끝부분을 살짝올린 세미아치로 디자인 해드렸다.

부산 눈썹반영구를 하시고 만족해 하시면서

나서는 모습에 흐뭇 하면서도

건강이 안좋은 모습에 마음이 짠해 온다.

피부의 데미지를 최소화 하며서

피부톤에 따른 어울리는 컬러 선택

얼굴형 근육의 움직임 고개분의

니즈를 반영한 모든점을 고려 합니다.

부산 입술반영구도 잘하는곳 !

시원한 가을바람이 불어오는 늦은 오후

시간짬을 내서 글을 올려본다.

부산 해운대구 오케이뷰티 에서

오케이실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