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이야기

붕어빵처럼 닮은모녀 (부산눈썹반영구)

오케이뷰티 2022. 9. 6. 18:33

우리샵에 커피 향기가 은은하다.

오늘도 우리 오케이 뷰티샵에

어떤 고객님이 오실까 생각하며

원장님과 커피 한잔을 마시고 있었다.

10시가 조금 지나면서

붕어빵 처럼 닮은 모녀 두분이

우리 샵을 들어섰다.

5년전에 우리샵 에서 어머니는

눈썹 아이라인을 하셨던 분이다 .

몆년동안 너무 편리하고 좋으셨다 한다.

어머니는 우리샵이 어디로 이사 했는지

몹시 궁금하셨다 한다.

따님이 인터넷을 보고 부산 눈썹 반영구를

잘해 주신다는 후기와 소문을 듣고 와서보니

5년전에 다녀가신 고객님 ㅎㅎ

서로가 몹시 반가웠다.

오늘은 입술전체칼라 까지 하시고

따님은 아이라인을 하고 가셨다.

원장님께서 이목구비에 어울리는 무엇보다

본인의 특징을 살리는 자연스러움이 중요하다고 하셨다 .

전체적인 디자인이 본인의 얼굴 형태에

잘 어울리게 너무 튀지않게

고객분의 마음에 쏘~옥 들게 해주셨다.

부산 입술반영구 잘하는 오케이뷰티 에서

오케이실장~^^